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중계 파워볼사다리 안전놀이터 주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1-09 10:44 조회41회 댓글0건

본문


sky2.gif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토트넘이 1월 이적 시장에서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까.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8일(한국 시간) 크리스티안 에릭센(인터 밀란)의 토트넘 복귀설을 언급했다.


이 매체는 '팀토크'의 보도를 인용해 "델레 알리가 1월에 토트넘을 떠나게 된다면 에릭센이 합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올 시즌 팀 내 입지가 줄어든 알리는 팀을 떠나길 원하고 있다. 2020-21시즌 총 11경기서 2골 1도움을 기록 중이다. 총 출전 시간은 407분에 그치고 있고, 프리미어리그는 4경기밖에 나서지 못했는데, 그중 선발이 단 1경기뿐이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이 알리를 떠나보낼 생각이 없다. 그러나 그의 미래에 대한 추측이 계속 나오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 생제르맹 지휘봉을 잡고 루머가 계속 나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토트넘은 알리와 함께하길 바라고 있다. 영국 매체 '가디언'에 의하면 "토트넘은 알리가 1월에 팀을 떠나는 것을 막을 계획이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터프한 일정 속에 알리를 쓰는 걸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알리가 떠난다면 그 공백을 에릭센으로 채울 계획이다. "만약 알리가 떠난다면 그 자리를 에릭센이 채울 수 있다"라며 "이탈리아 매체 보도에 의하면 알리가 떠날 경우 토트넘은 에릭센을 다시 데려올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탈리아 전문가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도 "무리뉴 감독은 에릭센을 원한다. 프리미어리그 적응이 필요 없고 2선에서 창조적인 퀄리티를 보유했기 때문이다"라고 언급했다.


거액의 몸값이 걸림돌이다. 에릭센은 인터 밀란으로 떠나면서 몸값을 올렸다. 매체에 따르면 연봉 750만 유로(약 100억 원)를 받고 있는데 토트넘에 부담이다. 이탈리아 매체들은 "현재 이적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라고 분석했다.파워볼엔트리
기사 이미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2004년 KBS MC 서바이벌 우승자 출신 방송인 경동호가 사망했다. 뇌사 판정을 받고 장기기증을 택해 주위를 뭉클하게 한 고인을 스러지게 만든 건 뇌출혈이었다.

8일 경동호 측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 4월 뇌출혈로 쓰러져 9개월간 병상에서 사투하다 끝내 눈을 뜨지 못했다.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경동호는 지난해 4월 뇌출혈이 왔고, 예후가 좋지 않아 뇌사 상태에 빠졌다"면서 "최초 입원 병원에서 뇌사 추정 진단을 받고 경과를 지켜보다 다른 병원으로 한 번 옮겨 기적을 바라왔지만 결국 상태가 안 좋아져 (장기기증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가족들은 처음 뇌사 추정 이야기를 들었을 때에도 최선을 다해보자는 마음으로 (연명치료를) 진행했지만 최근 상태가 안좋아지고 육안으로도 나빠지는 게 보이다 보니 치료를 중단하고 새로운 생명을 위해 좋은 일 하고 경동호를 보내주자고 결정했다"고 그간의 경과를 전했다.

경동호의 비보는 그와 절친한 친구인 가수 모세의 SNS를 통해 알려졌다. 모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4년 KBS MC 서바이벌 우승자이자 제 절친이기도 한 경동호군이 오늘(7일) 뇌사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모세는 "제게는 일이 잘 안 됐을 때도 사랑에 실패했을 때도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도 언제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위로해주고 응원해주던 친구"라고 경동호와의 우정을 떠올렸다.

이어 모세는 "너무나 점잖고 착하고 속이 깊었던 동호는 마지막 가는 길까지 장기기증이라는 멋진 일을 하고 있다"면서 "지금 수술 중이고 토요일 발인을 하는 짧은 장례를 치른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동호를 아시는 분들께서는 동호 가는 길 외롭지 않게 명복 빌어주실 것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모세가 유족에게 큰 힘이 됐다"면서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고 명복을 빌어줘 경동호도 기뻐할 것"이라 덧붙였다.

1981년생인 경동호는 전북대 신문방송학과 재학 중이던 2004년 KBS 'MC 서바이벌'에서 쟁쟁한 실력자들을 압도하는 순발력으로 대상을 차지하며 조명을 받았다. 이후 KBS '8 아침뉴스타임-연예수첩', '주주클럽', '6시 내고향', '굿모닝 대한민국' 등에서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방송가를 떠난 뒤에는 스피치 강사로도 주로 활약했다.

고인의 빈소는 영등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9일 오전.파워볼엔트리

"영화 속 한물간 왕년의 대스타라는 설정이 속상하진 않았습니다. 그보다 이 기회를 살리면 흥미로운 코미디 영화가 되겠다 싶었죠. 이제 그럴 여유가 생긴 나이가 됐고요."

영화 '차인표'(감독 박정배)로 돌아온 배우 차인표는 영화 출연 계기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영화 '차인표'(감독 김동규)는 왕년의 대스타였던 차인표가 일련의 사건으로 여고 샤워실에서 샤워하던 중 건물이 무너져 갇히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인표는 "코믹한 요소 들어가 있지만 가슴 깊숙이 있는 제 고민이 같이 보여 가볍지 만은 않았다. 웃으면서도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영화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인표'는 공개 직후 넷플릭스 톱10 순위를 지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심에 고무될 법도 한데 차인표는 차분했다.

"저예산으로 제작돼 제 이름을 내건 영화가 이렇게 공개될 수 있어 감사해요.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개봉을 못 한 혹은 등 떠밀려 개봉했는데 조기에 접은 영화를 만든 동료들이 제 주변에 있죠. 같이 살아서 잘 돼야 하는데 안타깝습니다. 관심에 감사하지만 자축할 일은 아닌듯 싶어요."



제목도 배역도 출연도 모두 '차인표'인 이 영화에서 그가 보여준 활약은 남달랐다. 공개 전 뿌듯함보다는 부담이 컸다는 그다.
"제가 연안 차씨 46대손인데 가문에 누를 끼치진 않을까. (웃음) 무엇보다 우리의 도전이 희화화되고 끝나거나 외면받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컸죠. 호불호가 있지만 높은 관심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해요. 저에게는 좋은 변신할 기회 준 좋은 작품입니다."

차인표가 맡은 역할은 한물간 왕년의 대스타 차인표 본인이다. 그동안 그를 상징했던 바르고 점잖은 얼굴은 온데간데없고, 러닝타임 내내 속옷 바람에 흙탕물에 엎어지는 몸개그가 자리했다. 한물간 스타 이미지가 출연을 결정하는데 부담으로 작용하진 않았을까.

"대본이 현실을 잘 본 거 같아요. 상업 영화계에서 투자가 되는 배우가 있고 안되는 배우가 있는데 제가 후자에 있었거든요. 대중이 과거 만들어준 이미지에 너무 편안하게 안주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컸습니다. 팬들은 이미 변하지 않은 저를 떠났는데 계속 안주하고 있었어요. '변해야겠다' 위기의식을 느끼고 있을 때 만나게 된 작품이 차인표였습니다."



데뷔 2년 차에 맡은 주연작 '사랑을 그대 품 안에'(1994)는 차인표를 단숨에 톱스타로 만들어줬다. 등장 음악에 맞춰 검지를 흔드는 포즈는 그를 상징하는 트레이드 마크가 됐다. 이후 '그 여자네 집'(2001)으로 MBC 연기대상까지 거머쥐었다.
동시에 스스로 넘어야 할 산이었다. 다시 과거로 돌아간다면 그는 연극 활동을 병행하고 싶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아무리 바쁘고 인기가 있어 1년에 몇 달씩은 연극 무대로 돌아갈 것 같아요. 프로야구 선수에게는 활동하는 시즌과,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비시즌이 있잖아요. 바쁜 스타들에겐 시즌 비시즌이 안 나뉘어, 그저 끊임없이 작품하고 일하죠. 기본기를 닦고 훈련할 시간이 필요했다고 생각합니다. "



작품 속 활약도 남달랐지만 그간 차인표는 연기 외에도 작품에 기여하는 다양한 방향으로 재능을 발휘했다. 연출부터 프로듀서, 편집을 맡은 다큐멘터리 영화 '옹알스'(2019)부터 제작에 참여한 할리우드 영화 '헤븐 퀘스트'(2020)가 대표적이다. 앞으로 창작자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하는 그다.
"데뷔하고 12년은 제가 일을 많이 했어요. 이후 7~8년은 봉사활동을 주로 다녔죠. 다시 돌아와 보니, 저도 세상도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주어진 역할을 기다리기보다 능동적으로 할 수 있는 찾는 나이가 되지 않았나 생각을 했습니다. 업계에서 나이가 든 사람이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젊고 능력있는 사람이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기회를 주는 일이라 생각해요. 그런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라죠."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작품 제작이 중단된 지난해, 그는 창작에 몰두했다. 혼자서는 부침이 느껴져 송일곤 감독과 공동으로 집필도 하고 TV시리즈와 영화를 개발 중이다.
"개인적으로 제가 만드는 영화, 드라마를 가족들이 다 같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동시에 인류가 당면한 문제에 대해 같이 고민해 볼 수 있는 작품을 추구하죠. 이런 작품을 오락성 있게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기회가 되면 발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동행복권파워볼
[마이데일리 = 장충 이후광 기자] OK금융그룹이 우리카드에 무기력한 완패를 당했다.

OK금융그룹 읏맨은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0-2021 V리그 남자부 4라운드 우리카드 위비와의 원정경기서 세트 스코어 0-3으로 패했다. 이날 결과로 연승에 실패하며 4위 우리카드에 승점 2점 차 추격을 허용했다. 시즌 13승 7패(승점 35) 3위다.

주축 선수들의 부진 속 완패를 당했다. 3세트 내내 이렇다 할 장점이 보이지 않았다. 팀 내 최다 득점자는 9점(공격 성공률 57.14%)의 송명근. 에이스 역할을 해야 하는 펠리페는 5점(35.71%)으로 침묵했다.

OK금융그룹 석진욱 감독은 경기 후 “창피하다. 팬들에게 미안하다. 선수들이 아직도 어린 거 같다. 외인에게 기대고, 외인이 잘 안 됐을 때 국내 선수들이 더 만들고 뛰어다녔으면 좋겠는데 펠리페가 안 되니 확 무너졌다”고 아쉬워했다.

주전이 대거 부상으로 이탈한 부분도 완패 요인이다. 석 감독은 “부용찬, 곽명우, 박원빈 등 부상 선수들이 많아 잘 버텨야하는 4라운드다. 그러나 이런 분위기로는 못 버틴다. 최대한 빨리 분위기를 바꿔서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할 것 같다. 이들이 돌아오는 시점에 승부를 걸려고 한다”고 밝혔다.

상대 경기력에도 엄지를 들어올렸다. 석 감독은 “우리카드 리시브가 좋았다. 1월 1일 경기는 삼성화재가 못했고 오늘은 상대가 잘했다. 알렉스가 저 높이에 저 파워로 때리니 막기 어려웠다. 서브를 강하게 때렸는데도 상대 리시브가 잘 버텨줬다. 반대로 우리는 확 무너졌다”고 했다.

5점에 그친 펠리페에 대해선 “그저께 블로킹을 하다가 손에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 공격이 안 되고 세터와의 호흡이 맞지 않다보니 파워도 떨어졌다. 주변 선수들까지 불안해졌다”며 “사실 크게 아픈 곳은 없다. 컨디션 체크는 필요하다”고 평가했다.

지난해 11월 군에서 전역한 차지환의 경기력도 아쉬웠다. 석 감독은 “상무 가기 전에 더 잘했다”는 냉정한 평가와 함께 “다시 몸을 만들고 있다.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지만 아직 리시브가 안 된다. 아쉽다. 좀 더 발전해서 올 줄 알고 기대했다”고 전했다.

OK금융그룹은 오는 10일 안산에서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 석 감독은 “쉬운 팀이 없다. 삼성화재가 KB손해보험을, 현대캐피탈이 대한항공을 이겼다. 올해는 너무 비슷하다. 방심할 수 없다. 다음 경기를 위해서 선수들 분위기가 바뀌었으면 한다. 터닝포인트를 찾아야 한다”고 밝혔다.

[석진욱 감독. 사진 = 장충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사진=로이터
/사진=로이터
현대자동차와 미국 애플의 전기차 관련 협력 가능성 소식에 현대차 주가가 장중 25만원을 넘어서는 등 '애플 효과'에 한바탕 소동을 겪었다. 특히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아버지인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의 자산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현대자동차는 "당사는 다수의 기업으로부터 자율주행 전기차 관련 공동개발 협력요청을 받고 있으나 초기단계로 결정된 바 없다"고 공시했다. 이어 "해당 내용과 관련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 할 것"이라고 했다.
현대차는 애플의 협력 제안을 사실상 인정한 것이지만 현 상황에선 제안을 검토 중일 뿐이라는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애플의 제안이 현대차 외에도 여러 글로벌 자동차 회사에게도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애플의 협력 제안, 어쩔 수 없는 선택?



현대자동차가 애플의 협력 소식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은 현대차의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로 2020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콘셉트 분야 모빌리티·수소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애플의 협력 소식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은 현대차의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로 2020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콘셉트 분야 모빌리티·수소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사진=현대차 제공

자동차업계에서는 애플의 협력 제안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본다. 당장 2024년 '애플카'를 선보인 뒤 2027년 자율주행이 가능한 전기차를 내놓으려면 기존 완성차업체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이유에서다.
먼저 애플이 자동차를 만들어본 적이 없는 만큼 안전을 비롯한 다양한 부분에서 시행착오를 거쳐야 한다. 게다가 전기차의 핵심 부품인 '배터리'를 수급하려면 배터리를 직접 만들거나 주요 배터리업체로부터 사와야 한다. 하지만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이노베이션 등 글로벌 톱5에 포함되는 국내업체는 이미 수년치 계약을 맺은 상태로 물량을 갑자기 더 늘리는 게 어렵다. 결정적으로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한 대규모 시설을 갖추려면 천문학적인 투자비도 소요된다.

이런 이유로 결국 애플은 모든 것을 직접 해결하려는 것이 아닌, 여러 파트너를 통한 위탁생산체제를 구축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게 업계의 전망이다.

지난해 12월21일 로이터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은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2024년 배터리 성능을 개선시킨 자동차를 생산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2014년 애플은 '프로젝트 타이탄'이라는 자동차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나 비용과 효율 문제로 갑자기 중단했다. 하지만 최근 애플이 '프로젝트 타이탄'을 끄집어낸 것.

관련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배터리 용량을 늘리기 위해 파우치와 모듈을 제거해 배터리 팩 내부 공간을 확보하는 독특한 방식을 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 방식은 안전에 대한 검증이 이뤄지지 않아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다.

당시에도 외신과 관련업계에서는 애플이 자동차를 직접 만들지 않고 제조사에게 의존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전기차 업계의 선두주자인 테슬라조차 제대로 차를 만들기 시작하는 데 무려 10년이 걸렸기 때문.



현대차와 협력하면 어떤 이득이?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해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 방문해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으로부터 친환경 미래차 관련 설명을 들은 뒤 박수를 보냈다. /사진=뉴시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해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 방문해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으로부터 친환경 미래차 관련 설명을 들은 뒤 박수를 보냈다. /사진=뉴시스
자동차업계에서는 애플이 현대차의 문을 두드린 것 자체가 놀랍다는 평이다. 그동안 애플은 PC와 스마트폰 등에서 '게임 체인저'로 확실한 존재감을 뽐낸 회사여서다.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회사가 협력을 제안했다는 사실은 그만큼 현대차의 경쟁력을 높이 평가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애플은 현대차의 어떤 점을 주목할까. 우선 최근 현대차그룹이 공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비롯한 최신 친환경차 관련 노하우가 쌓인 점 때문이다. 게다가 그동안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세계 곳곳의 유망 스타트업에 투자하며 기술 확보에 주력한 점도 꼽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수년 동안 정 회장은 기술과 아이디어에 상당히 과감한 투자를 이어왔다"며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공격적인 행보를 보인 현대차의 모습에서 협력 가능성을 봤을 것"이라고 상황을 풀이했다.

그러면서 "애플은 테슬라의 상황을 지켜보며 전략을 세웠다. 공공의 적이 아니라 언제든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점을 통해 전기차 영역에서의 힘을 키우려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의 말처럼 애플은 현대차 혹은 글로벌 완성차업체와 손을 잡게 되면 엄청난 이득을 얻게 된다. 반대로 애플과 손잡는 완성차업체도 브랜드 이미지 측면에서 이득이 많다.

애플과 현대차의 협력은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일까.

관련업계에서는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그동안 현대차그룹에 외국인 임원과 연구진이 꾸준히 영입됐고 친환경차 부문에서 세계적으로도 가장 주목받는 회사기 때문이다. 특히 수소전기차 부문에선 시장점유율이 70%에 달할 만큼 독보적 지위를 누리고 있다.

게다가 글로벌 배터리회사 중 선두권 업체가 세 곳이나 한국에 있다는 점, 현대차와 돈독한 파트너십을 구축한 점 등은 애플이 눈 여겨 볼 만한 부분이다.

결정적으로 여러 재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부품을 생산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 위기 상황에서도 생산 4위국가로 뛰어오른 점 등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국산차업계관계자는 "양 측이 어떻게 조율해서 어느정도의 협력을 구축하느냐도 중요하지만 현 상황에선 손을 잡으면 무조건 이득이 되는 만큼 서로 더욱 신중히 판단하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애플의 자율주행 전기차 '애플카'는 언제 출시될까



외신 보도에 따르면 자율주행 전기차인 '애플카'의 출시까지는 최소 5년이 걸릴 전망이다./사진=로이터

외신 보도에 따르면 자율주행 전기차인 '애플카'의 출시까지는 최소 5년이 걸릴 전망이다./사진=로이터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자율주행 전기차인 '애플카'의 출시까지는 최소 5년이 걸릴 전망이다.
블룸버그는 애플 내에서 주행 시스템 개발과 차량 내부 및 외부 차체 설계 등을 담당하는 인력은 아직 작은 규모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재택근무 중이거나 제한적으로만 출근하고 있어 개발이 더디다. 이런 이유로 최종 출시까지 최소 5년에서 7년이 거론되는 상황.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테슬라 출신 임원과 엔지니어를 영입하는 등 제품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지만 애플은 제3의 자동차 협력사에 자율주행 시스템을 공급하는 방안을 계속 검토해온 만큼 자체 자동차 제조 노력을 포기할 수도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